홍보전략 및 채널

PROMOTION & CHANNEL

홍보전략 및 채널

정확하고 집중적으로 효율있는 홍보만 진행합니다.

01. 샤오홍슈/틱톡 rednote/tiktok

샤우홍슈와 틱톡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소셜미디어이며
위글로우가 매월 초 변화하는 추세, 유행 콘텐츠 유형과 중국 정책을 밀착해 관련 내용에 맞게 운영 방침을 수정하고 민감한 주제나 단어 리스크 관리를 걸러 테크닉을 작성합니다.
디자인부터 콘텐츠까지 최적화된 콘텐츠 제작과 관리는 중국 내 있는 전문 마케터가 전담합니다.
위글로우만의 노출 시스템으로 조회수와 분기별 계정 구독자 수 증가율을 보장합니다.

02. 위챗 wechat

매월 중국 시장과 트렌드 상황에 맞춰 브랜드 몇 제품 위챗 공식 계정 관련 주제와 콘텐츠 운영을 기획하고 있으며 위글로우의 독보적인 노출 시스템 노하우를 통해 특정 사용자에게 특정 위치를 우선 선정해 노출하는 등 고객 계정을 푸시 합니다.

03. 웨이보 weibo

중국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소셜 플랫품으로 중국, 전 세계 각 정부기관, 언론, 민간기업부터 일반 사용자까지 다양한 사용 군을 보유한 위글로우의 주요 마케팅 협업 플랫폼입니다.
내부 트렌드, 키워드를 실시간으로 파악해 빠르게 반영하고 중국 이용자가 선호하는
콘텐츠, 광고 형태 등을 제공해 고객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04. 비리비리 bilibili

중국 젊은 세대의 시그니처 브랜드이자 선도적인 동영상 커뮤니티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B스테이션'으로 친근하게 불립니다. 병원의 대표 영상을 과감하게 홍보해 인지도를 높이는 유튜브 격입니다.

05. 바이두.쯔후

검색 기능을 중심으로 하는 포털 사이트 '바이두닷컴(Baido.com)'이 기업의 메인으로, 사이트 자체는 구글, 네이버와 매우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중화권에서 중국의 비중이 압도적이므로, 세계에서 가장 큰 중국어 전용 검색 엔진이기도 하다. 쯔후는 중국 대륙 내 현재까지 가장 활성화 잘 되어있는 블로그 형식 지식 공유 플랫폼입니다. 쯔후는 전문적이지만 친근한 분위기, 분야별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응답수는 5억 건 이상 되며 전파력이 강한 사이트입니다.